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 지역사랑 실천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 지역사랑 실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6.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서면 지역 어르신에게 점심식사제공 및 선물 증정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4일(금)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으로 서면지역 어르신과 수행인력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관람을 진행하였다. 이날 영화 관람이 끝난 후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은 지역 어르신에게 일백만원 상당의 점심식사(불고기, 떡, 과일 등)와 선물(한우곰탕 30박스)을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사장 황정기)은 “어르신들을 보면 제 부모님과 같은 마음으로 챙겨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평소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사장 황정기)은 이번 뿐 만 아니라 수차례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료식사 제공을 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관장(허문순)은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대접으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서면 지역 어르신에게 점심식사제공 및 선물 증정 -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4일(금)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으로 서면지역 어르신과 수행인력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관람을 진행하였다. 이날 영화 관람이 끝난 후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은 지역 어르신에게 일백만원 상당의 점심식사(불고기, 떡, 과일 등)와 선물(한우곰탕 30박스)을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사장 황정기)은 “어르신들을 보면 제 부모님과 같은 마음으로 챙겨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평소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사장 황정기)은 이번 뿐 만 아니라 수차례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료식사 제공을 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관장(허문순)은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대접으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서면 지역 어르신에게 점심식사제공 및 선물 증정 -

강원도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4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으로 서면지역 어르신과 수행인력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관람을 진행했다.

이날 영화 관람이 끝난 후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은 지역 어르신에게 100만원 상당의 점심식사(불고기, 떡, 과일 등)와 선물(한우곰탕 30박스)을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은 “어르신들을 보면 제 부모님과 같은 마음으로 챙겨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평소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사장 황정기)은 이번 뿐 만 아니라 수차례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료식사 제공을 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허문순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대접으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