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살아있는 정보,독자가 참여하는 언론
살아있는 정보,독자가 참여하는 언론
  • 신아일보
  • 승인 2006.06.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갑 민주당대표 국회의원

지방자치의 참모습을 조명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창간된 신아일보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의 본질은 생활정치를 구현함으로써 지역문제를 스스로 풀어나가고 나아가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방자치에 있어 언론의 역할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현안을 보도하면서 지역여론을 수렴하는 것은 지방자치실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그 동안 신아일보는 상반된 지역의견을 수렴하면서 지역사회 구성원간의 이해를 조정하고 갈등을 해소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이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사회를 하나로 묶는 네트워크 형성에도 크게 기여하였다고 봅니다.
앞으로 신아일보가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 전국 종합 일간지로서, 또한 지방여론을 대변하는 정론지로서, 다양한 지역의견을 수렴하여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아일보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 신아일보로 거듭나 다양한 의견과 살아있는 정보가 있는 언론, 독자가 참여하는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이 지면을 빌려 신아일보 독자 여러분 가정에 편안함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