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읍여성의소대, 2022 청렴캠페인과 자원봉사릴레이 동참
홍천읍여성의소대, 2022 청렴캠페인과 자원봉사릴레이 동참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6.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홍천소방서 홍천읍여성의용소 는 제23회 홍천군민 달리기대회에서 30여명의 대원이 동참한 가운데 청렴 캠페인을 펼쳤다
강원 홍천소방서 홍천읍여성의용소 는 제23회 홍천군민 달리기대회에서 30여명의 대원이 동참한 가운데 청렴 캠페인을 펼쳤다.(사진=홍천소방서)

강원 홍천소방서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는 지난 25일 오전 8시 홍천군청 광장에서 개최된 제23회 홍천군민 달리기대회에서 30여명의 대원이 동참한 가운데 청렴 캠페인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달리기대회에 참여한 홍천 주민들에게 청렴에 대한 인식 제고를 도모해 지역사회에 청렴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자리로 홍천소방서와 함께 추진됐다.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는 하루 앞선 24일에도 박홍숙 대장, 이미영 총무부장, 한은자 반장, 박서우 반장, 신정숙 대원 등은 홍천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방역소독의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홍천군자원봉사센터 2022 자원봉사 릴레이에 동참했다.

자원봉사 릴레이는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 확산으로 나눔의 문화를 정착하고자 홍천 자원봉사단체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식으로 봉사활동을 한달간 이어간다.

자원봉사 릴레이와 청렴캠페인에 동참한 신정숙 대원은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는 코로나19 발생시부터 현재까지 청소년시설 방역소독과 함께 불조심 취약지구 순찰 및 예방활동과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음식봉사 등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고, 박서우 반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안전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로서 지역의 건강한 생활과 안전이 함께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