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 '주유권 증정' 이벤트 300장 추가 제공
카닥, '주유권 증정' 이벤트 300장 추가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6.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수리견적 요청 시 'GS칼텍스 주유권 1만원' 선착순 증정
카닥 ‘주유권 증정 견적 요청 릴레이 이벤트’ 확대 진행 안내 이미지. [이미지=카닥]
카닥 ‘주유권 증정 견적 요청 릴레이 이벤트’ 확대 진행 안내 이미지. [이미지=카닥]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카닥이 선착순으로 주유권을 증정하는 견적요청 릴레이 이벤트의 경품을 300장 추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카닥은 기름 값이 연일 신고가를 경신하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이달 한 달간 무료 견적요청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0장의 주유권이 조기 소진될 만큼 인기를 얻었다. 이에 카닥은 더 많은 차주의 기름 값 부담을 덜기 위해 300장을 추가해 총 1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견적요청 릴레이 이벤트는 카닥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 손상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 무료로 수리 견적을 요청하고 필수 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GS칼텍스 주유권 1만원으로 다음달 8일 9시에 SMS로 일괄 발송된다.

카닥 관계자는 “정부의 유류비 인하에도 여전히 부담이 큰 2500만차주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벤트의 확대 진행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카닥 이용자의 편리한 자동차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