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6.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개 부문 39개 카테고리서 19개 브랜드 선정
2022년 에누리 가격비교 상반기 히트브랜드.[사진=에누리 가격비교]
2022년 에누리 가격비교 상반기 히트브랜드.[사진=에누리 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2022년 상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선정 및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진행하고 있는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고객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평가 등을 바탕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 및 발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4개 부문 39개 카테고리에서 △벤큐(BenQ) △EFM네트웍스 △갤럭시(GALAX) △XFX(STCOM) △다크플래쉬 △레노버 △로엘 △로지텍 △삼성전자 △삼성전자(인컴씨앤씨) △삼성전자(한사랑씨앤씨) △씨게이트 △엠지텍 △이스트라 △인텔 △제닉스 △파인디지털 △핑 △한미마이크로닉스 등 총 19개의 브랜드가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 상반기에는 일상 회복이 빠르게 이뤄지며 골프용품 등 야외활동 용품과 함께 이른 무더위에 창문형 에어컨을 비롯한 냉방가전이 대거 포함됐다.

에누리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31일까지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히트브랜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히트스탬프(HIT STAMP)를 클릭해 응모권(1일 2장)을 획득하고 슬롯머신을 누르면 된다.

이를 통해 e머니와 코인(최소 1코인부터 최대 100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e머니로는 하루 최대 5장까지 응모권 교환이 가능하다.

수집한 코인으로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엠지텍 로봇청소기 △해피머니 상품권(40명)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이후 일상회복이 빠르게 이뤄지며 작년과는 달라진 분위기에 골프 용품 및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의 구매가 돋보였다”며 “앞으로도 정확하고 올바른 최저가 가격정보와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