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온맘캠프’ 진행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온맘캠프’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6.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가정 10가정을 대상으로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자연권 수련원에서 가족소통향상캠프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온맘캠프’를 진행한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가정 10가정을 대상으로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자연권 수련원에서 가족소통향상캠프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온맘캠프’를 진행한다.

강원도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관내 청소년가정 10가정을 대상으로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자연권 수련원에서 가족소통향상캠프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온맘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로 진행되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는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기준에 따라 심시하여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 인증제도이다.

가족소통향상캠프 ‘온맘캠프’의 일정으로는 오리엔테이션과 아이스브레이킹을 시작으로 △생태계탐사 및 물놀이 △야외 화로구이 △ 마음열기 △ 가족소규모캠프파이어 등 이색척인 체험은 가족간의 소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박형준 관장은 "이번 가족소통향상캠프를 통해서 가족관계증진 및 타가족과의 교류와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가족소통향상캠프에 관한 문의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김준희 청소년지도사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