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관리사 시험 대비'…에듀윌, '모의고사+컨닝페이퍼' 제공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에듀윌, '모의고사+컨닝페이퍼'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오는 25일에 치러질 제93회 재경관리사 시험 대비를 돕는 ‘모의고사&컨닝페이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최종 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학습 마무리를 돕는 ‘모의고사’와 ‘컨닝페이퍼’는 가채점 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모의고사’는 시험 개정 사항을 반영한 문항으로 구성됐다. 특히 개인별 취약 부분 확인 및 보완을 지원하는 ‘맞춤형 성적 분석’ 서비스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휴대성 및 효율성을 더하기 위해 PDF 파일로 제공되는 ‘컨닝페이퍼’는 주요 개념의 빈출 내용을 총정리해 시험 직전 암기 학습을 돕는다. 더불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주요 개념을 공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험 당일 오전 10시까지 신청이 가능한 ‘가채점 알림 서비스’는 개인의 일정에 맞춰 언제든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답안을 미리 입력한 경우, 채점 결과를 문자로 발송해준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신속하게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자격증 과정에 적용 가능한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해당 수강할인권은 재경관리사를 비롯한 전산세무회계, ERP정보관리사 자격증 과정에 적용할 수 있다. 중복 사용이 가능한 이번 수강할인권은 발급 후 7일간 적용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