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메종 마르지엘라' 입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메종 마르지엘라' 입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6.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채널 중 처음…OTB와 브랜드 확장 합심
메종 마르지엘라 '5AC 마이크로백'[이미지=카카오]
메종 마르지엘라 '5AC 마이크로백'[이미지=카카오]

카카오는 20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세계적인 패션 그룹인 OTB(Only The Brave)의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가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젤, 마르니, 아미리, 빅터&돌프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OTB는 올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직접 브랜드 경영에 나섰다.

이번 선물하기 입점은 OTB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채널에 진출해 직접 판매에 나선 첫 시도다. OTB코리아는 명품 브랜드의 매력적인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은 선물하기와 함께 국내에서 저변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포부다.

선물하기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대표 상품인 ‘글램슬램(Glam Slam)’과 ‘5AC’를 비롯해 가방, 지갑, 신발 등 80여 가지의 상품을 선보인다. ‘글램슬램’은 가장자리를 둥글게 굴리고 퀼팅을 넣어 부드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5AC’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4개의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온라인 전용 공식 에코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종 마르지엘라 톡 채널을 추가하면 ‘메종 마르지엘라X스티키 몬스터(SML)’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단독 판매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