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이지에듀정보와 학교 운영 효율화 협력
대교, 이지에듀정보와 학교 운영 효율화 협력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0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과별 교사 수업관련 행정 자료 제공
대교, 이지에듀정보 업무협약 체결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대교, 이지에듀정보 업무협약 체결 소개 이미지.[사진=대교]

대교는 학교업무 효율화 프로그램 전문회사 이지에듀정보와 학교 운영 효율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지에듀정보는 전국 대다수의 초등학교에서 학교 업무 효율화를 위해 사용되는 ‘이지에듀(EasyEdu)’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는 회사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교과별 학습 차시에 맞는 대교 ‘티칭랩’ 학습 자료 자동 연결 △대교 교과서의 교과별 연간 지도 계획 및 진도표, 시수표 제공 △대교 초등수학 및 초등영어 교과별 수행 평가지 등 교사 수업관련 행정 자료를 제공하여 업무 효율화 등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초등 교사의 수업 편의성을 돕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교사의 수업 일정 관리, 학부모 상담 등 교사에게 유익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사의 수업 및 교실 운영 효율화를 위해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의미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대교는 학교 현장의 니즈를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질 높은 수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교에서 운영하는 교수학습지원 서비스 ‘티칭랩’은 초등학교 교사들의 수학∙영어 수업을 돕는 각종 수업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수학 학력 격차 해소를 위해 ‘연산 학습지 마법사’, ‘디지털 교구’ 등 차별화된 수업 자료를 지원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