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캐치! 티니핑' 게임 출시…'키즈 IP 확장' 속도
SAMG, '캐치! 티니핑' 게임 출시…'키즈 IP 확장' 속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1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 티니핑 숨은그림찾기'…4~7세 아동 쉽게 즐기도록 UI‧UX 편의성↑
'캐치! 티니핑 숨은그림찾기' 소개 이미지.[사진=SAMG]
'캐치! 티니핑 숨은그림찾기' 소개 이미지.[사진=SAMG]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는 자사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캐치! 티니핑 숨은그림찾기’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시된다고 15일 밝혔다.

‘캐치! 티니핑 숨은그림찾기’는 그림 속 숨겨진 티니핑 캐릭터들을 찾아내고 티니핑 도감에 수집하는 방식의 퍼즐형 게임으로 제작됐으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요 콘셉트인 공주-요정-마법 요소를 게임 테마에 녹여내 재미를 더했다. 게임 속 티니핑을 수집해 도감 속 컬렉션을 채우게 되면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총 3개 챕터로 구성된 이번 게임은 챕터 당 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게임의 사용자 이용 환경(UI‧UX) 또한 4세~7세 아이들이 보호자의 도움 없이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아동 친화적으로 제작됐다.

김수훈 SAMG 대표는 “키즈 IP ‘캐치! 티니핑’의 즐거움과 매력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캐치! 티니핑을 즐길 수 있도록 IP 활용 영역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