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초등교재 체험단 600명 모집
천재교육, 초등교재 체험단 600명 모집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하루 시리즈' 외 미션 교재 라인업
천재교육 체험단 모집 포스터. [이미지=천재교육]
천재교육 체험단 모집 포스터. [이미지=천재교육]

천재교육은 2학기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초등 교재 라인업 체험단 600명을 오는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교재는 △똑똑한 하루 시리즈 ‘독해’ △똑똑한 하루 시리즈 ‘어휘’와 △‘우등생 수학’ △‘최고 수준 수학’이다. 체험단 선정 시 해당 교재에 대한 서평을 온라인 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중 2곳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하면 된다. 미션 완료 후에는 미션 교재와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똑똑한 하루’ 시리즈는 학업 단계와 난이도별로 교재를 골라 공부할 수 있는 초등 전 과목 학습 교재다. 하루 10분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해 완독률을 높였다. ‘우등생 수학’은 10종 교과서가 반영된 수학 홈스쿨링 기본서로 천재교육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최고 수준 수학’은 효과적인 심화 학습이 가능한 상위권 수학 문제집이다.

체험단 신청은 천재교육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튠맘 학습연구소 등에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17일 네이버 카페 튠맘 학습연구소에서 발표된다.

정준 천재교육 마케팅본부 부문장은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2학기를 맞아 초등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국어와 수학을 미리 만나보며 학습 감각을 살리고 기초부터 심화까지 단계별로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좋은 교재와 함께 효과적인 신학기 대비와 실질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