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협회, 카톡 상담 서비스 오픈
손보협회, 카톡 상담 서비스 오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6.13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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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상담은 물론 자동차보험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이미지=손해보험협회)
(이미지=손해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는 오는 14일부터 언택트 서비스 제공 확대와 모바일 접근성 강화를 위해 금융협회 중 처음으로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정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문상담역을 통해 일반상담은 물론 자동차보험(과실비율 포함) 관련 전문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 카톡으로 제공한다. 필요시 유선 상담이나 인터넷 상담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보험상품별 자주 하는 질문과 보험 가입조회, 보험다모아, 자동차 사고 과실 비율 등 협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카톡 상담'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모바일 카카오톡 내에서 '손해보험협회 통합서비스센터'를 채널 추가해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손해보험협회 관계자는 "카톡 상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험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간단한 문의 사항 또는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소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또한 이번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축적되는 상담사례를 선별·정리해 향후 발간될 제3차 상담사례집에도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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