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쉬토공 0원 라이브’ 신규 강의 오픈
에듀윌 토익 '쉬토공 0원 라이브’ 신규 강의 오픈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토공 0원 라이브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쉬토공 0원 라이브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에듀윌 토익 ‘쉬토공 0원 라이브’ 강의를 신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0원 라이브’ 강의는 에듀윌 강사진과 수험생이 직접 소통하며 진행되는 ‘실시간/맞춤형’ 온라인 강의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1:1 피드백을 통해 수업시간 중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수업시간 외에는 1:1 오픈 카카오톡 메신저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전문 학습매니저의 밀착 케어 및 1개월 완성 관리형 커리큘럼 등 따라만하면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번 과정은 복잡한 타사의 환급 조건과 달리, 간편한 수강료 환급과 수강연장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0원 라이브’는 목표 점수 달성 시 교재 판매가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하고, 목표점수 미달성 시 평생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예스24 기출문제/모의고사 분야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토익 교재의 인강 109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토익 고득점 마스터의 핵심 압축 교재, 라이브 강의 다시보기 3일 무료, 정기 시험 완벽 대비 토익 실전 모의고사, 토익 핵심문제+보카 자료집 등을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점수 올릴 수 있는 ‘쉬토공 0원 라이브’를 통해 좋은 강의를 듣고 궁금한 사항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며 “에듀윌 토익을 통해 토익 응시료와 강의료 부담도 덜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0원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