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예술작품 감상 '아트 호캉스'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 예술작품 감상 '아트 호캉스' 패키지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6.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 자녀 동반 가족 겨냥
뚝섬미술관 '로그아웃', 한가람미술관 '앤서니 브라운'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와 예술작품 체험을 결합한 ‘아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아트 호캉스 패키지는 2030 MZ세대 타깃의 전시회부터 유아·초등생 자녀 동반 가족 대상의 체험형 전시까지 다양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했다. 연인이나 친구 또는 온 가족이 함께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전시장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호텔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은 ‘신라 컬처 스테이(Shilla Culture Stay)’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 패키지는 뚝섬미술관의 인기 전시회 ‘로그아웃(LOGOUT)전’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뚝섬미술관 ’로그아웃’ 전시회 입장권(2매) △’로그아웃’ 전시회 굿즈 2세트(엽서·연필 각 1개)로 구성됐다. 올 연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녀 동반을 겨냥한 아트 호캉스는 ‘플레이 인 원더랜드(Play in Wonderland)’가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그림책 작가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의 대표작 200여점을 감상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플레이 인 원더랜드 패키지는 △객실(1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전’ 입장권 성인·어린이 각 1매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1개)로 구성됐다.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 삼성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아트 호캉스 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상세 사항은 각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