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30 힐링 여행 캠페인 '번아웃트래블' 진행
야놀자, 2030 힐링 여행 캠페인 '번아웃트래블' 진행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2.06.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지역별 여행 영상 공개 후 상품 특가 판매
야놀자 '번아웃트래블' 캠페인 포스터. (자료=야놀자)
야놀자 '번아웃트래블' 캠페인 포스터. (자료=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30 힐링 여행 캠페인 '번아웃트래블(탈진 여행)'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국내 여행으로 치유하고 청년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SLL 디랩, 모비두 소스라이브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야놀자는 번아웃트래블을 통해 이달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래퍼 넉살과 가수 카더가든의 지역별 힐링 여행 체험 영상을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방송일 오후 8시부터는 야놀자의 라이브커머스(실시간 온라인 판매) 방송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영상에 소개된 국내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야놀자·소스라이브 앱에서 시청할 수 있고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은 방송 종료 후 최장 일주일간 야놀자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처음 공개한 제주편을 통해서는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와 제주 투어패스, 제주투어 렌터카 등을 최대 95% 할인가로 제공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청년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여행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의 인프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가의 즐거움을 널리 공유하고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