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서 영어·휴식 동시에"…잡스엔에듀 ‘2022 세부 가족 연수’ 모집
"세부서 영어·휴식 동시에"…잡스엔에듀 ‘2022 세부 가족 연수’ 모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6.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최고 리조트 내 콘도 숙소…7월25~8월19일 4주 일정
세부의 탐불리 시사이드 리조트&스파 내부 모습. [사진=잡스엔에듀]
세부의 탐불리 시사이드 리조트&스파 내부 모습. [사진=잡스엔에듀]

콘텐츠·디지털 미디어 잡스엔에듀는 올 여름시즌 필리핀 세부에서 영어 연수 프로그램 ‘2022 세부 가족 연수’를 기획하고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3일 잡스엔에듀에 따르면, 필리핀은 자국어인 타갈로그어와 영어를 사용해 영어 연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나라 중 하나다. 잡스엔에듀의 이번 가족 연수 캠프는 필리핀 세부의 최고 리조트 중 하나로 꼽히는 ‘탐불리 시사이드 리조트&스파(TAMBULI SEASIDE RESORT AND SPA)’ 내에 위치한 콘도를 숙소로 한다. 영어교육은 리조트 내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탐불리 시사이드 리조트의 경우 코로나19에 대한 철저한 방역으로 학부모들의 걱정도 덜어 줄 수 있다는 게 잡스엔의 설명이다. 또한 타 리조트와 달리 콘도 이용자들에게도 리조트 내 부대시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수업 후 여가활동을 편하게 이어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영어 연수 프로그램은 △교육생 레벨에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현지 영어 강사와의 1:1 수업 △숙소와 분리된 교육장 △저녁식사 후 복습·자율학습 지원 △주 1회 다양한 레포츠활동 진행 △귀국 후 1개월간의 화상영어 지원 등으로 운영된다.

교육 일정은 7월25일부터 8월19일까지 약 4주다.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 이상(보호자 1인 동행 필수)이다. 가족 연수의 영어 노출 시간은 약 168시간, 활동 영어 놀이 시간은 약 40시간(레포츠)이다.

한편 잡스엔에듀의 ‘2022 세부 가족 연수’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