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오픈
아모레퍼시픽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랙싱 리추얼 위드 아트북' 주제…신제품 미스트 소개
온호프 팝업[사진=아모레퍼시픽]
온호프 팝업[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이달 31일부터 6월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온호프 라이브러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Relaxing Ritual with Art Book’을 주제로 진행된다.

온호프는 세계 각국의 미술, 건축,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도록을 수집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전시도록 라이브러리(apLAP)에서 감각적인 순간을 깨워주는 조화롭고 편안한 향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감각적인 향을 담은 신제품 ‘온호프 모먼트 프래그런스 미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쏘 희(플로럴 캔버스), 쏘 캄(우디 플로럴), 쏘 프레쉬(아로마틱 시트러스), 쏘 컴포트(파우더리 플로럴) 4종으로 구성됐으며 은은하면서도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캐모마일 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광물성 오일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헤어와 바디에 골고루 분사해 활용하거나 목욕 후나 잠들기 전에 뿌려 나만의 공간을 감각적인 향으로 채울 수 있다.

팝업 방문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온호프는 전시 기간 동안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기획해 론칭한 브랜드다. 온호프는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향을 통해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