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SSG랜더스 선수단 '셀렉스' 후원 지속
매일헬스뉴트리션, SSG랜더스 선수단 '셀렉스' 후원 지속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2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스 프로핏·슬림25·프로틴바 지원
지난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매일헬스뉴트리션과 SSG랜더스 간 협약식 모습. [사진=매일유업]
지난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매일헬스뉴트리션과 SSG랜더스 간 협약식 모습.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프로야구 구단 SSG랜더스와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이어나간다. 

29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과 SSG랜더스 간 협약식이 열렸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SSG랜더스 1군과 퓨처스 선수단에 셀렉스 프로핏과 셀렉스 슬림25, 셀렉스 프로틴바 등 근육 건강을 돕는 제품을 후원한다. 이중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한 셀렉스 프로핏은 손상된 근육을 합성하는데 빠르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앞서 지난해 4월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50여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셀렉스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다. 

이후 같은 해 10월에는 매일유업이 건강기능식품 전문성 강화를 위해 독립법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을 설립하고 관련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지난 시즌 후원 제품에 대해 선수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동일한 제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영양설계가 이번 시즌 경기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