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첫날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와 삼미시장서 합동 유세
사전투표 첫날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와 삼미시장서 합동 유세
  • 송한빈 기자
  • 승인 2022.05.27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후보선거사무실제공
사진/후보선거사무실제공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 투표 첫날인 27일 오후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와 함께 시흥시 삼미시장 앞에서 시민들에게 사전투표 독려와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시흥 합동 유세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문정복 국회의원, 배우 이원종이 함께 했다.

김동연 후보는 “경기도가 전국 지방선거 승패의 가늠자가 되고 있다”면서 “책임감과 함께 이기겠다는 투지를 불사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임병택 후보가 지난 4년 임기 동안 시흥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뛰는 모습을 지켜봤다”면서 “이번 선거는 정쟁이 아니라 일하는 일꾼을 뽑는 선거다. 누가 과연 올바른 가치와 방향을 가지고 제대로 된 정책을 만들고 일머리로 추진할 수 있을지 시흥시민께서 좋은 선택을 해주시리라 믿는다”고 호소했다.

임병택 후보 역시 “시흥시 발전, 그리고 경기도 발전을 위해 행정 경험 많고 추진력 있는 김동연, 임병택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들에게 힘을 모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합동 유세 후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는 삼미시장을 돌며 상인 및 시민들에게 인사 후 체감 경기에 관한 목소리 등을 경청했다.

[신아일보] 시흥/송한빈기자

hbso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