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 제25회 정기연주회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 제25회 정기연주회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5.2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의 속삭임 - 세상의 모든 음악」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이 오는 6월 4일(토) 오후 7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2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이 오는 6월4일(토) 오후 7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2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매년 다양한 공연들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는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이 오는 6월4일(토) 오후 7시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2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희망을 노래하는 세계의 여러 합창곡을 ‘희망의 속삭임 - 세상의 모든 음악’이라는 주제와 함께 독일의 대표적인 작곡가 R.Shumann(슈만)의 Widmung(헌정)을 시작으로 영국 작곡가 Bob Chilcott (밥 칠코트) 곡 중 Can you hear me? (내 말 들리니?), 그리고 한국 작곡가 이수인의 내 맘의 강물 등 다양한 세계합창곡들과 함께 청소년들의 맑은 목소리와 하모니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서는 관내 어린이 합창단체인 봄내트리니티챔버콰이어와 율콰이어 두 단체를 비롯해 플루트(류지원), 타악기(박상현)와 함께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 제25회 정기연주회를 함께 꾸려나가며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선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정기연주회 입장료는 무료이며, 예매정보는 춘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공연에 대한 전화 문의는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을 통해 진행한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