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후보, 사전투표 후 막판 세몰이 유세 나서
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후보, 사전투표 후 막판 세몰이 유세 나서
  • 최상대 기자
  • 승인 2022.05.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낙영후보가 27일 부인 김은미씨와 함께 경주농업인회관에 마련된 6.1지방선거 사전투표장에서 한표를 행사하고 있다.
주낙영 후보가 27일 부인 김은미 씨와 함께 경주농업인회관에 마련된 6.1지방선거 사전투표장에서 한표를 행사하고 있다. (사진=주낙영 선거캠프)

경북 경주시 주낙영 국민의힘 경주시장 후보는 27일 사전투표를 마치고 막판 세몰이에 나섰다.

주 후보는 이날 오전 일찍 부인 김은미 씨와 함께 경주농업인회관에 마련된 6.1 지방선거 사전투표장에서 투표를 마친 뒤 곧바로 5일장이 열리는 중앙시장과 경주역 앞에서 유세를 하며 기세를 올렸다.

주 후보는 유세에서 “지난 4년 동안 역대 최대 예산규모와 4조2000억원의 투자유치 mou를 달성했다”고 말문을 연 뒤 “경주가 획기적인 발전을 하기 위해서는 역사문화관광도시의 기조 위에 한단계 더 높은 산업도시로 발전을 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주 후보는 “이를 위해서는 일할 줄 아는 시장, 이미 능력이 검증된 시장. 앞으로 일을 제대로 해낼 사람을 시장으로 뽑아야 하는데 아무리 둘러봐도 주낙영 말고는 시장감이 없다”며 한표를 호소했다.

주 후보는 그동안 경주에 성건동 중부동 구정동 고도제한 문제, 황성공원 공원부지 문제 등 수십년 해묵은 민원이 산적해 있었지만 자신이 이 오래된 민원을 모두 해소했다고 박수를 유도한 뒤 앞으로도 경주 발전의 걸림돌이 되는 모든 장애를 걷어 없애고 시민의 행복과 경주의 가치를 높일 사람은 오직 주낙영 뿐이라며 압도적인 지지로 시장에 당선시켜 달라고 열변을 토했다.

choisang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