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수준별 중등 영어 문법서 '그래머 마스터' 개정판 출간
이투스북, 수준별 중등 영어 문법서 '그래머 마스터' 개정판 출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단계 수준별 난이도로 구성...최신 출제 트렌드 반영
‘그래머 마스터’ 개정판 4종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
‘그래머 마스터’ 개정판 4종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내신 대비 수준별 중등 영어 문법서인 ‘그래머 마스터’ 개정판 4종을 새롭게 출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투스북은 수준별 7단계로 세분화됐던 기존의 ‘그래머 마스터’ 중등 교재를 △비기너 △레벨1 △레벨2 △레벨3 등 총 4단계로 구성하고, 난이도를 대폭 정비했다.

기존 교재는 단계가 많아 모두 사용하기 어렵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로 개정판 비기너 단계에서는 기존 난이도를 유지하고 레벨1부터 레벨3까지는 기존 프리미엄 난이도를 기준으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일 높은 레벨3에서는 높은 어휘 수준의 예문과 지문을 수록, 단순 주관식 문항을 배제하고 최신 경향을 반영한 고난도 유형들로 교체 수록하여 난이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그래머 마스터’ 중등 개정판은 최근 내신 유형의 출제 트렌드를 반영해 문항을 보강했으며 본 책 액츄얼 테스트(Actual Test) 및 워크북의 전체 문항 수를 늘려 충분한 내신 실전 연습과 심화학습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또 이투스북은 ‘그래머 마스터’ 중등을 수업 교재로 활용하는 영어 교강사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부가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부가자료는 이투스북 사이트 내 ‘T폴더’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번 개정판부터 수업용 PPT 파일, 배포용 PDF 파일과 함께 △어휘 테스트지 △어휘 리스트지 △예문 영작 워크시트 △예문 해석 워크시트 △예문 한글 파일을 추가 제공한다. 교재 채택 인증 시 단원 별 추가 문제가 수록된 ‘A급 자료’도 증정한다.

이투스북은 ‘그래머 마스터’ 중등 개정판 출간을 기념해 황인영 영어 카페에서 교강사 대상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그래머 마스터’ 중등 교사용 4종 세트를 무료로 배포하고 당첨자 중 도서 수령 인증샷을 남기면 워드마스터 학습 앱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수준별 학습의 장점은 유지하되 최신 출제 유형과 문항을 보강해 수준별 중등 영문법 학습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개정했다”며 “특히 교강사들을 위한 부가자료 서비스를 대폭 강화해 효율적인 수업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래머 마스터’ 중등 개정판은 이달 30일부터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을 비롯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