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인덕션' 쥐고 주방가전 사업 확장
해피콜, '인덕션' 쥐고 주방가전 사업 확장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입문용 강조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 출시
가스레인지보다 3배 빠른 속도, 쾌적한 조리환경 장점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대 78% 할인 이벤트
해피콜이 첫 출시한 '3구 인덕션 레인지' [사진=해피콜]
해피콜이 첫 출시한 '3구 인덕션 레인지' [사진=해피콜]

해피콜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강조한 ‘3구 인덕션 레인지’ 2종을 출시하며 주방가전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3구 인덕션 레인지는 해피콜의 첫 설치 가전제품이다. 기본 모델(HDER-U03IHD1BK)과 2개의 화구를 하나의 대화구처럼 사용하는 플렉스 모델(DER-U03IHC1BK)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중 플렉스 모델은 이름처럼 28센티미터(㎝)로 넓게 화구를 사용 가능한 플렉스 모드와 2분할 모드, 단독 모드로 구분돼 가스레인지에서 시도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요리를 시도할 수 있다.

해피콜의 3구 인덕션 레인지는 소비자가 쉽게 쓸 수 있는 입문용 인덕션이자 가성비 인덕션을 표방한다. 최대 3300와트(w)의 강력한 화력과 92%에 달하는 뛰어난 열효율을 갖춰 가스레인지보다 요리가 약 3배 빠르다. 

또한 열이 방출되지 않아 가스레인지와 달리 여름철에도 쾌적한 조리환경을 만들어 준다. 부드럽게 슬라이드하거나 가볍게 터치해 화력을 간편하게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P버튼으로 화력을 한 번에 가장 강력하게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프리미엄 인덕션에 주로 사용되는 독일 쇼트사의 ‘세란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했다. 쇼트 세란 글라스는 최대 700도를 견디는 내열성과 높은 온도 안전성, 견고함과 깔끔한 마감 등을 자랑한다. 

청소 역시 쉽다. 가스레인지의 경우 흘러내린 음식물이 삼발이에 굳어 세척하기 어려운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쇼트 세란 글라스가 장착된 해피콜의 3구 인덕션 레인지는 가볍게 닦아 내면 되기 때문에 청소도 쉽다. 

여기에 △화상이나 상해를 방지하는 잔열 표시 기능 △어린 자녀와 반려동물의 오작동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잠금 기능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용기 과열을 막아주는 기능 등 20가지에 달하는 안전기능을 구비했다.

해피콜은 3구 인덕션 레인지가 빌트인이나 프리스탠딩(높이 8㎝·15㎝ 케이스) 방식을 제공해 각 가정의 주방 환경에 맞춰 설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고 강조햤다. 인덕션의 핵심인 발열체도 10년 무상 보증한다.

해피콜은 현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3구 인덕션 레인지를 단독 판매 중이다. 특히 이달 27일 진행할 론칭 기념 쇼핑라이브 이벤트에서는 최대 78% 할인을 적용한다. 

해피콜 관계자는 “주방 전문 브랜드 해피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가성비 있는 입문 3구 인덕션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주방 가전사업 강화의 큰 흐름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