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헬스케어, 케어온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 3종 출시
웰크론헬스케어, 케어온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 3종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추럴 베이지, 로맨틱 핑크, 시크 그레이 컬러 컬러감 돋보여
케어온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사진=웰크론]
케어온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사진=웰크론]

웰크론헬스케어의 고기능성 헬스케어 브랜드 ‘케어온’은 봄·여름 시즌에 맞춰 화사한 색감의 패셔너블 마스크인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KF94)’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케어온은 초여름 날씨가 찾아온 가운데 외출 시 자신 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고려하여 패션 마스크 출시를 통해 세이프메디 마스크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규 제품은 피부톤에 맞춰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한 ‘네추럴 베이지’, 봄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로즈워터 핑크 컬러의 ‘로맨틱 핑크’, 세련된 무드의 ‘시크 그레이’ 등 새부리형 마스크 3종이다.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는 세균여과효율(BFE) 99.9%의 ‘고효율 멜트블로운(MB) 필터’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는 ‘아쿠아트랜스 안감’을 적용한 3중 구조로 제작돼 장시간 착용해도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외선(UV-A, UV-B) 광선 차단율에 대한 KOTITI 시험연구원의 인증 테스트를 완료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케어온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의 건강을 보호하는 방역용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다”며 “이번 KF94 패션마스크 3종 출시를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역용품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에게 한층 친숙한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어온 세이프메디 패션 마스크는 예지미인 스마트스토어와 웰크론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