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도봉위메프오상품권’ 15% 할인 발행
도봉구 ‘도봉위메프오상품권’ 15% 할인 발행
  • 허인 기자
  • 승인 2022.05.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까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1인당 최대 월 20만원까지 ‘서울페이’ 앱서 구매 가능
서울시 도봉구는 20일 도봉형 민간주도 배달앱 ‘위메프오’의 전용 상품권인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을 15% 할인 발행했다. (사진=도봉구)
서울시 도봉구는 20일 도봉형 민간주도 배달앱 ‘위메프오’의 전용 상품권인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을 15% 할인 발행했다. (사진=도봉구)

서울시 도봉구는 20일 도봉형 민간주도 배달앱 ‘위메프오’의 전용 상품권인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을 15% 할인 발행했다고 25일 밝혔다. 

3억원 규모로 발행된 이번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은 1인당 월 20만원까지 서울페이+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도봉 ‘위메프오’는 소상공인 매출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배달앱 서비스다. 지역 소상공인의 배달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지난해 10월 22일 도봉구, ㈜위메프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도봉구지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행했다.

상품권 발행과 더불어 이달 20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소비자 대상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위메프오’를 통해 ‘픽업(3천 점 적립)’ 주문하거나, 픽업 시 개인용기에 담아가는 ‘내그릇픽업(추가 2000점 적립)’에 참여하면 최대 5만점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9월 중 ‘도봉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위메프오 앱에서 ‘마일리지 이벤트 응모하기’를 반드시 해야하며, 도봉구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주문해야 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위메프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소상공인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는 착한 배달앱 위메프오를 많이 애용해주시고, 이번 마일리지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소상공인의 매출도 돕고, ‘내그릇픽업’으로 일회용품도 줄이는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i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