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법인카드 한도 증액 비대면 서비스
하나카드, 법인카드 한도 증액 비대면 서비스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5.2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카드 온라인 신청·서류 간소화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법인카드 한도 증액 업무 절차를 비대면으로 하는 '법인카드 한도 증액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해 비대면 채널을 통한 법인카드 신청 서비스에 이어 한도 증액 신청 서비스까지 선보이는 등 법인카드 업무 디지털화를 적극 실현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영업점 방문과 서류 준비에 들던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이용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법인 회원의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동안 기업 회원은 한도 증액과 추가 발급 등의 법인카드 업무처리를 위해 반드시 은행이나 카드사 영업점을 방문하는 수고를 겪어왔다. 

또한 비대면 채널인 홈페이지를 통한 업무는 카드별 한도 조정 기능만 제공되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하나카드의 법인카드 한도 증액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카드 이용자의 업무 편의가 상당 부분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복엽 하나카드 기업사업섹션 과장은 "디지털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기업 회원의 업무처리가 더 쉽고 더 편리하게 돼 보람 있게 생각한다"며 "재택근무, 스마트 기기를 통한 업무 진행이 보편화돼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법인카드 업무 100% 디지털화'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모바일을 통한 법인카드 업무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