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5.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 뚜껑 '코지밀크' 색상 적용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신제품.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신제품.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글라스락의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HMR) 트렌드에 맞춰 간편식도 더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제품이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을 ‘더 맛있게 건강하게 간편하게’라는 콘셉트로 글라스락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지난해 약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제품은 실리콘 뚜껑에 ‘코지 밀크’ 색상이 적용됐다. 나만의 감성을 중시하는 홈스토랑, 홈파티 등 요구에 맞춰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차분하고 세련된 색상을 담아냈다. 가정에서 간편식으로 자주 찾는 볶음밥, 덮밥, 냉동밥, 즉석죽, 탕·찌개, 라면, 계란찜 등 메뉴를 비닐이나 랩에 씌워 음식을 조리하는 방법 대신 용기 그대로 넣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더 맛있고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글라스락 렌지쿨 리뉴얼 제품은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됐다.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또한 전용 내열강화유리 뚜껑과 스팀홀 기능이 있는 전용 실리콘 뚜껑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단품류 30%, 세트류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은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리뉴얼된 글라스락 렌지쿡 전 제품 단품·세트류를 오는 6월2일까지 할인판매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뉴얼 색상을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5월25일까지 진행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맞춰 새롭게 리뉴얼했다”며 “글라스락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재활용 가능한 건강한 유리소재를 통한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