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과 코드 맞춰 기회 잡아나가야"
"대통령과 코드 맞춰 기회 잡아나가야"
  • 김선용 기자
  • 승인 2009.11.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경률"전북이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맞아"
"전북은 이명박 대통령과 '새만금'이란 코드로 연결돼 있기 때문에 전북으로서는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지난 27일 오후 한나라당 안경률의원이 전북도당을 방문해 이 같이 말했다.

안 의원은 '흰옷입은 사람의 뜨거운 나라사랑 이야기'란 주제로 열린 전주완산갑 당원교육에 참석해 "지금 전북은 이명박 대통령과 코드가 딱 맞는 새만금프로젝트를 발굴했다"고 주장했다.

안 의원은 "이 대통령이 경제를 살리는데 국내적으로 제일 중요한게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새만금일 것이다"며 "전북도민이 한단계 발전하고 미래설계를 위해서는 대통령과 코드를 확실히 맞춰 기회를 잡아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또 안 의원은 "이 대통령은 새만금개발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갖고 있을 것이다"라며 "이럴때 기회를 놓치지 말고 대통령과 담판을 지어 전북 발전을 앞당겨야 한다"고 주문했다.

특히 안 의원은 "앞으로 대통령에 출마하겠다고 하는 사람들이 여럿 있지만, 경제발전에 대해 이 대통령처럼 신념을 갖고 추진할 수 있는 사람은 아마도 찾기 힘들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 의원은 지난 26일 동교동계와 상도동계의 만남에 대해 "지역정서를 넘는 정치행보를 해야 이 나라의 지역도 화해하고 통합으로 갈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될 수 있는데 한국은 정치가 과잉이다"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