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나만의 레시피 이벤트'…참여하면 아메리카노 쿠폰
탐앤탐스, '나만의 레시피 이벤트'…참여하면 아메리카노 쿠폰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2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탐앤탐스몰, 인기상품 최대 27% 할인
탐앤탐스몰의 ‘나만의 홈카페 레시피’ 이벤트.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몰의 ‘나만의 홈카페 레시피’ 이벤트. [사진=탐앤탐스]

카페 브랜드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은 홈카페족을 겨냥해 나만의 홈카페 레시피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홈카페가 일상 문화로 자리 잡은 가운데, 개인 취향을 담아 특색 있는 레시피나 조합을 개발해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탐앤탐스몰은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6월5일까지 소비자들이 제각기 갖고 있는 특별한 레시피와 조합을 자랑하고, SNS(사회관계망)에 공유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만의 홈카페 레시피’ 이벤트를 기획했다.

탐앤탐스몰은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고자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와 ‘스파클링 워터’, ‘요거트 파우더’, ‘플레인 프레즐’ 등 주요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27% 할인을 적용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이벤트 상품을 활용해 ‘레시피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홈카페 레시피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몰 #탐탐레시피를 게시하고 탐앤탐스몰 구매 댓글 리뷰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탐앤탐스는 베스트리뷰상 5명을 선정해 와이드 텀블러(500㎖)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일오오오(1555)의 소프소프 핸드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모두에게도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재야의 홈카페 고수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며 푸짐한 혜택과 사은품도 꼭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