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글로벌 뷰티 클러스터 단체, 한국콜마 방문
[포토] 글로벌 뷰티 클러스터 단체, 한국콜마 방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화장품 기업들과 다양한 사업 기회 기대"
GCC.EU 대표단이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 방문해 종이튜브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한국콜마]
GCC.EU 대표단이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 방문해 한국콜마가 세계 처음 개발한 친환경 패키지 '종이튜브'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는 유럽의 GCC.EU(Global Cosmetics Cluster.EU)의 대표단이 지난 23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해 연구소를 견학하고 경영진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GCC.EU는 프랑스, 스페인, 루마니아, 터키 등 등 유럽 6개국을 대표하는 뷰티 클러스터가 모인 단체다. 특히 프랑스 뷰티 클러스터인 코스메틱밸리(Cosmetic Valley)는 주요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한 3200개 기업이 가입돼 있다. 미국, 캐나다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는 한국, 일본, 대만 등이 회원국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은 IBITA(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가 대표로 참가하고 있다.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는 “한국콜마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700여개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하고 있다”며 “GCC.EU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유럽의 화장품 기업들과의 다양한 사업 기회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GCC.EU와의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