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브랜드 공식 온라인 편집숍 '라이프스타일 숍' 오픈
볼보, 브랜드 공식 온라인 편집숍 '라이프스타일 숍'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5.23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프로그램 신청 가능…한정판 단독 판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웹페이지.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웹페이지.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3일 볼보차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소비자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볼보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웹사이트로 운영한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이 판매되고 있다. 볼보차는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차는 볼보 소비자들의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소비자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HEJ, FAMILJ)’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한다. 여기에 앞으로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소비자 대상 한정판 컬렉션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를 출시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은 볼보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 하나로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며 “볼보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다양한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해 볼보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