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학 편입교육시장 진출…학생교육시장 공략 '속도'
에듀윌, 대학 편입교육시장 진출…학생교육시장 공략 '속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5.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 '에듀윌 편입' 정식 런칭
에듀윌 편입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편입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상위권 대학 편입 모집인원 증가와 학사편입 수험생 증가 등 이슈로 대학 편입교육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에듀윌은 ‘에듀윌 편입’ 서비스를 출시, 대학 편입교육시장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학 편입교육시장의 경우 후발 경쟁 주자들이 적어 여타 교육시장 대비 최상위권 학생을 위한 교육과정이 부족한 점이 아쉬움으로 꼽혀왔다. 이에 에듀윌 편입은 ‘최상위권 편입은 에듀윌 편입’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서울소재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편입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커리큘럼을 고안했다.

에듀윌 편입의 학습 커리큘럼은 3년 연속 서성한반 강의 수강생 전원을 서울소재 대학교에 합격시킨 교수진이 직접 고안했다. 이론부터 실전 완성, 적중 파이널까지 핵심만 압축한 구성으로 올해 12월 초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될 편입 필기시험 응시가 가능하도록 6개월 합격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듀윌 편입’ 서비스 정식 런칭은 6월 14일로 현재 티저 서비스 오픈과 함께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런칭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선착순 무료 혜택으로 48만원 상당의 편입 스타터팩이 제공된다. 편입 스타터팩은 영어, 수학 과목 입문 전 강의와 실력 진단고사 및 학습설계 진단 무료 서비스, 2023 편입 기출 어휘 체크북, 편입 합격 비법 가이드북으로 구성됐다.

업계 최대 500%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서성한 합격패스’ 강의 50만원 수강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지형 에듀윌 본부장은 “지난 2월 토익 서비스를 런칭하며 학생교육시장에 진출한 에듀윌이 편입 서비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학생교육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편입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 편입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런칭 이벤트 참여부터 편입 교육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