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성주·칠곡 국민의힘 원팀, 지선 본격 돌입
고령·성주·칠곡 국민의힘 원팀, 지선 본격 돌입
  • 신석균 기자
  • 승인 2022.05.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군 군수·도-군의원 후보자들 출정식
(사진=정희용 의원측)
(사진=정희용 의원측)

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군 정희용 국회의원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19일 3개군 군수·도-군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선거운동에 앞서 정희용 의원과 3개군 국민의힘 원팀 후보들은 각 지역의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어 순차적으로 진행한 각 군별 출정식 및 아침인사에는 국민의힘의 모든 후보들과 선거운동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정 의원은 "이번 6.1지방선거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고령·성주·칠곡군, 나아가 경북지역 발전을 실현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3개군 후보들이 원팀으로 똘똘 뭉쳐 지방선거 압승을 반드시 이뤄 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 의원은 “선거를 통해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의 비전과 정책을 홍보하고, 깨끗하고 신명나는 청정선거로 이번 6.1 지방선거가 지역 일꾼을 뽑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모든 후보들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참석자 들은 군수 후보 이남철(고령), 이병환(성주), 김재욱(칠곡), 도의원 후보 노성환(고령), 강만수(성주), 정한석(칠곡1), 박순범(칠곡2), 고령군의원 후보 성원환(고령가-나), 김기창(고령가-가), 성낙철(고령나-나), 이달호(고령나-가), 김명국(고령다-나), 최송기(고령다-가), 유희순(고령 비례) 등이다.

또 성주군의원 후보 도희재(성주가-다), 김경호(성주가-나), 김성우(성주가-가), 김종식(성주나-나), 장익봉(성주나-가), 전수곤(성주다-나), 구교강(성주다-가), 이화숙(성주 비례), 칠곡군의원 후보 배성도(칠곡가-나), 권선호(칠곡가-가), 이상승(칠곡나-나), 오종열(칠곡나-가), 이영석(칠곡다-다), 김태희(칠곡다-나), 오용만(칠곡다-가), 심청보(칠곡라-가), 박남희(칠곡 비례) 등이다.

[신아일보] 고령·성주·칠곡/신석균 기자

sgseo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