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오펫,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글라스락 오펫,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5.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케어·외출용품 할인판매…브랜드 체험기회 제공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글라스락 오펫’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글라스락 오펫’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오펫(O’Pet)’은 오는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로 반려동물 관련 여러 가지 산업의 신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 각종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다. SGC솔루션은 지난달 참여한 ‘케이펫페어 부산’에 이어 지속적인 소비자 호응으로 보다 많은 반려인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케이펫페어 일산’에도 참가한다.

오펫은 이번 전시회에서 반려동물들을 위한 다양한 리빙용품, 케어용품, 외출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글라스락 유리 기술력을 토대로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들을 위해 탄생한 건강한 식기 ‘냠냠 스윙볼’, ‘냠냠 플러스볼’과 사료의 위생적인 보관을 돕는 ‘맘마 사료통’ 등 오펫 대표 제품들과 방석, 애견패드, 산책 물병, 탈취제, 목욕 타월 등 다양한 반려동물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오펫은 전시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펫 제품 구매 시 꽝 없는 복권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매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매 증정한다. 복권 당첨 시 사은품으로는 ‘글라스락 19조 홈세트’와 ‘오펫 맘마 사료보관용기’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오펫은 전시장 부스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오펫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오펫을 더 많은 반려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케이펫페어 일산에도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1500만 반려인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