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보육시설 기부 및 봉사활동 진행
DGB생명, 보육시설 기부 및 봉사활동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5.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가치 실현 ESG 경영 실천 일환
DGB생명보험 임직원들이 지난 17일 서울 중구 남산원에서 딸기쨈 만들기 체험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DGB생명보험)
DGB생명보험 임직원들이 지난 17일 서울 중구 남산원에서 딸기쨈 만들기 체험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DGB생명보험)

DGB생명보험(이하 DGB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보육시설 남산원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어린이들과 딸기잼 만들기 체험활동을 했다고 18일 밝혔다.

DGB생명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남산원을 찾아 DGB사회공헌 재단에서 마련한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남산원은 지난 1952년 4월 6.25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군인과 경찰 유자녀 69명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돼 현재까지 운영 중인 사회복지법인이다.

DGB생명 임직원들은 남산원의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청소와 환경 정비를 진행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책상과 장난감을 깨끗이 닦고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소독도 실시했다.

이와 함께 DGB생명 임직원 10여명은 남산원 어린이들과 딸기잼 만들기 봉사활동을 했다. 또한 직접 만든 딸기잼을 우리 쌀로 만든 식빵, 두유 등과 함께 포장해 지역 어르신 50여가구에 배달하고 말벗이 되어드리는 시간을 보냈다.
 
DGB생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이지만 쓸쓸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해 남산원 어린이들과 수제 딸기잼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을 함께했다"라며 "DGB생명은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