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유진엠플러스, '브레드이발소' 뮤지컬 선보여
유진그룹 유진엠플러스, '브레드이발소' 뮤지컬 선보여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5.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영상·음악·무대장치 준비…조기 예매 시 할인
유진엠플러스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대결! 최고의 이발사!’ 공연 포스터. [이미지=유진엠플러스]
유진엠플러스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대결! 최고의 이발사!’ 공연 포스터. [이미지=유진엠플러스]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가 뮤지컬로 가족 관객들을 찾아온다.

유진그룹 미디어 부문 자회사 유진엠플러스는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대결! 최고의 이발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감자칩의 악랄한 수를 뚫고 바게트와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담겼다. 공연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대사에 다양한 영상과 신나는 음악, 무대장치가 준비됐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겨울나라’, ‘뽀로로와 댄스댄스’ 등 여러 가족 뮤지컬 히트작을 만든 유진엠플러스는 이번에도 최정상급 창작진들과 손잡고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컬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해외 공연 ‘Pinkfong Baby Shark Live Musical’ 등의 연출을 맡았던 홍승희 연출가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신비아파트’, ‘캐치! 티니핑’ 등으로 가족 뮤지컬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전상헌 음악감독 등 국내 최정상급 제작진이 참여했다.

브레드이발소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지난 2019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달 시즌3까지 방영됐다. 케이블 TV와 IPTV에서 1위에 오르며 어린이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지난 2019년, 2020년에는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유진엠플러스가 기획·제작하고 몬스터스튜디오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유진그룹 계열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에이스하드웨어, 동양, 푸른솔 골프클럽이 후원한다.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오는 7월16일부터 8월28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다음달 6일까지 예매 시 평일 최대 50%, 주말·공휴일 최대 47%의 조기예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유진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공연계가 위축됐던 상황에서 TV와 OTT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었던 브레드이발소를 통해 문화 공연의 붐을 다시금 일으킬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준비했다”며 “브레드이발소만의 특색 있는 현실적인 공감 대사와 음악으로 어린이 관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