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하기스와 '출산선물세트' 할인전
아이배냇, 하기스와 '출산선물세트' 할인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5.1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22일 온라인 아이배냇몰 100세트 한정
아이배냇은 16일부터 22일까지 하기스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출산선물세트' 기획전을 한다. [제공=아이배냇]
아이배냇은 16일부터 22일까지 하기스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출산선물세트' 기획전을 한다. [제공=아이배냇]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16일부터 22일까지 유한킴벌리 하기스와 함께 ‘출산선물세트’ 기획전을 한다.

이날 아이배냇에 따르면, 온라인 아이배냇몰에서는 100세트 한정으로 아이오감의 △젖병&주방세제 액상형 2종(용기·리필) △젖병&주방세제 거품형 2종(용기·리필) △섬유세제 2종(용기·리필) △욕조클리너 △토이클리너가 담긴 출산선물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유한킴벌리의 온라인몰 맘큐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출산선물세트를 구매한 후, 배송메세지에 맘큐 아이디를 입력하면 하기스의 기저귀 제품인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3단계(66매)를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은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롱떡뻥 3종(자색고구마·단호박·시금치)과 핑거요거트 2종(플레인·딸기), 곡물친구 3종(고구마·치즈·블루베리)를 포함한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담긴 ‘어서오세요 마트놀이’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아이배냇의 간식과 이유식, 건강기능식품과 아이오감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출산선물박스를 통해 많은 예비 육아맘·대디들이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고, 하기스 기저귀까지 증정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