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부산 상륙…'플로럴 원더랜드' 팝업 오픈
쿠론, 부산 상륙…'플로럴 원더랜드' 팝업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 배우 신민아 방문…'VR SPACE'도 운영
쿠론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오는 26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쿠론 모델인 배우 신민아가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오는 26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부산에 상륙했다.

쿠론은 ‘플로럴 원더랜드(Floral Wonderland)’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선을 보였다. 롯데백화점 부산점 종료 이후인 5월27일부터 6월2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플로럴 원더랜드’는 쿠론이 올 봄, 여름 디자인 테마인 ‘플라워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손정민 아티스트와 협업해 선보인 아트&문화 결합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쿠론이 생겨난 4월의 탄생화 ‘프리뮬라(설앵초)’를 모티브로 한 프래그런스, 주얼리, 참 장식, 슈즈 등의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쿠론x손정민 협업의 ‘프리뮬라’ 컬렉션 가방도 전시된다.

쿠론은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VR SPACE 플로럴 원더랜드’도 선보인다. ‘플로럴 원더랜드 VR GARDEN’에서는 뮤즈 신민아가 호스트로 등장해 3가지의 각기 다른 ‘플로럴 원더랜드’를 인터렉티브하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쿠론은 최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플로럴 원더랜드’ 부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배우 신민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신민아는 쿠론의 ‘베이 토트’ 백을 착용하고 등장, 눈부신 자태로 자리를 빛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