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페이' 공식 오픈…이마트·트레이더스서 사용
'이마트페이' 공식 오픈…이마트·트레이더스서 사용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혜택·적립 원스톱…e머니·할인쿠폰 지급 프로모션
"소비자 쇼핑 편의성과 앱 활용도 더욱 높아질 것"
이마트페이 예시 화면[이미지=이마트]
이마트페이 예시 화면[이미지=이마트]

이마트 앱 서비스 ‘이마트페이’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전 점에서 공식 오픈했다.

12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페이’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이마트 앱 바코드 하나로 결제·혜택·적립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하는 원스톱 통합 서비스다.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PAY(쓱페이)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마트페이’ 메뉴는 이마트 앱을 최신 버전으로 사용 시 첫 화면 하단에 자동으로 나타난다.

기존에 SSGPAY 계정이 있다면 별도의 가입 절차가 필요 없다. 계정이 없다면 ‘이마트페이’ 메뉴에서 바로 계정을 만들 수 있다.

소비자들은 ‘이마트페이’로 결제하는 동시에 e머니·신세계포인트 등 각종 적립과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제휴사 마일리지 적립, 이마트 앱 스탬프 발급, 이벤트 참여까지 자동으로 완료된다.

이마트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페이’로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매장에서 ‘이마트페이’로 7만원 이상 첫 결제한 소비자 선착순 1만명에게 e머니 5000점을 지급한다.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이마트페이’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이마트페이’ 전용 1만원 할인쿠폰 1장을 지급한다.

이마트는 ‘이마트페이’로 소비자 쇼핑편의성과 앱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요한 D/T본부장은 “편리한 ‘이마트페이’로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 앱을 더 자주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이마트 앱에서 다양한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