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템 추천한다' G마켓, '월간직구' 오픈
'직구템 추천한다' G마켓, '월간직구' 오픈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5.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추천방식, 5월 '건강식품' 편 마련
G마켓 월간직구.[이미지=G마켓]
G마켓 월간직구.[이미지=G마켓]

G마켓은 매달 해외직구 상품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달 해외직구 품목 중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고,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 출고하는 ‘빠른직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5월 선정 상품은 해외직구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오는 11일까지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을 통해 다양한 해외 건강식품과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제품 등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에서는 KB/농협/삼성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쿠폰’과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또 G마켓에 직입점된 빅3 해외직구 전문몰 오플닷컴과 아이허브, 비타트라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할인쿠폰’도 매일 브랜드 별로 1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7%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엄선해 선정한 인기상품을 매일 오전 10시에 4개씩 선보인다. 타임딜 상품에도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 즉시 3일내에 현지에서 출고되는 ‘빠른직구’로 받아볼 수 있다. 전세계 상품을 관부가세 등 복잡함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해외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한 ‘쉬운직구’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김해동 G마켓 해외직구실 실장은 “엔데믹 분위기 확산에 따라 해외직구 수요도 급증하고 있어,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며 “특히 직구 상품으로 선호도가 높은 건강식품을 첫 번째 품목으로 선정해 파격 조건에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참여로 환절기 건강을 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