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보에나, 론칭 2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전' 실시
글라스락 보에나, 론칭 2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전' 실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5.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세트 구매 시 주방용품 사은품 증정
SGC솔루션은 ‘보에나(BOENA)’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보에나(BOENA)’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BOENA)’ 론칭 2주년을 맞아 스페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보에나’의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SGC솔루션은 보에나 스페셜 기획전에서 다양한 1+1 행사와 ‘보에나 선물세트’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스타, 비빔면 등 다양한 면 종류 음식을 즐기기 좋은 누들볼, 플레이트 제품과 컵류가 세트 구성된 ‘보에나 드 모네 2인 9P 누들&파스타 세트’은 반값으로 구매 가능하다. 누들볼, 플레이트, 딥 플레이트 파스타, 커피 머그·받침 세트 등 보에나 드 모네 전 제품도 구매 시 동일 제품이 하나 더 추가 증정된다.

SGC솔루션은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 △‘브런치 2인 4P 세트’ △‘커피잔 4인 8P 세트 △‘오로라 컵 2P 세트’ 등 보에나 선물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모든 보에나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실용적인 주방용품 세트 ‘보에나 드 모네 키친툴 3종 세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보에나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며 “글라스락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국내산 유리 테이블웨어로서 소비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