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캐리비안베이서 '착한 소비 기부' 캠페인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서 '착한 소비 기부' 캠페인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2.05.06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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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1명당 1000원 적립해 '아름다운재단'에 전달
착한 소비 착한 놀이 포스터. (자료=야놀자)

야놀자가 고객 참여형 CSV(공유가치 창출)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야놀자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캐리비안베이'를 단독 대관한다. 해당 기간에는 야놀자 앱을 통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만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고객 1명 입장 시 1000원 기부금을 모아 공익법인 '아름다운재단'에 전달한다.

야놀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장애 아동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가 환경을 조성하고 놀이공간 인식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고객이 여가 활동을 즐김과 동시에 누군가에게 새로운 여가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이 만드는 상생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공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 환경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2019년 고객 대상 캐리비안베이위크 초대권 판매금을 적립해 보육시설 및 한부모·조손 가정 어린이 1000명을 캐리비안베이에 무료 초청한 바 있다.

seojk052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