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5월 가정의 달 맞아 도서기획전 등 행사 '풍성'
영풍문고, 5월 가정의 달 맞아 도서기획전 등 행사 '풍성'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2.05.0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풍문고)
(사진=영풍문고)

2년간 지속돼온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올 가정의 달이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영풍문고에서도 가정의 달 기념해 어린이와 어른이를 위한 도서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5일 영풍문고에 따르면 도서기획전에서는 총 20권의 책을 만나볼 수 있다. 유아동 베스트셀러 및 국내외 인기 소설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유아동 고객 대상 간식거리와 도서 교환권을 증정한다.

영풍문고 마케팅 담당자는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영풍문고와 함께 행복한 5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휴 기간 내에 영풍문고의 ‘나우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택배 배송 없이 당일에 바로 도서를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할인가로 구매한 뒤 주문한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며, 전국 44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영풍문고의 유아동 베스트셀러 현황을 토대로 어린이날 추천 도서 10권을 선보인다. ‘흔한남매 오해요(흔한남매,백난도·아이세움)’, ‘급식왕 GO(급식왕,최재연·샌드박스스토리)’와 같은 만화책부터 ‘143층 나무집(앤디그리피스·시공주니어)’,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14(히로시마레이코·길벗스쿨)’ 동화까지 준비돼 있다. 아동 학습에 도움을 줄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4-물질(흔한남매,닥커스코,이현진·주니어김영사)’, ‘읽으면 바로 써먹는 어린이 한국사 퀴즈2(한날·파란정원)’ 도 만나볼 수 있다.

4월 아동 베스트셀러 10위 중 ‘흔한남매’ 에피소드가 5개 순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그중 아이들의 과학 학습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4-물질’을 주목할만하다. 지난 2월 말 출간 이후 3월·4월 아동 베스트셀러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물질’ 편에서는 물질의 상태, 성질, 구성, 변화 등 다양한 물질에 대해 담아냈다. 

4월 베스트셀러 20위 중 50%를 소설이 차지하고 있는 만큼 소설에 대한 인기 또한 대단하다. 동심을 찾고 싶은 어른이들을 위해 영풍문고에서 동심 자극 국내외 인기 소설 10권을 소개한다.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황보름·클레이하우스)’는 브런치북 전자책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으로, 지난 1월 종이책 출간 이후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소설이다. 자극적인 에피소드와 반전을 거듭하는 격정적인 스토리는 없지만, 잔잔하게 흘러가는 스토리가 독자들의 마음을 울린다. 배려와 친절, 우정과 연대, 진솔하고 깊이 있는 대화 등 우리가 잃어버린 채 살고 있지만 사는 데 꼭 필요한 것들로 채워져 있다.

‘지금 우리 시대의 작가’로 사랑받아온 은희경 작가의 ‘장미의 이름은 장미’도 함께 선보인다. 제29회 오영수문학상을 수상한 ‘장미의 이름은 장미’를 포함해 총 네 편의 연작 소설을 담아냈다 

한편 영풍문고에서는 이날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행사도 진행한다.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며 일부 지점은 제외된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