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재도약 위한 '비전 2025' 선포식 개최
포블게이트, 재도약 위한 '비전 2025' 선포식 개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2.05.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블게이트)
(사진=포블게이트)

포블게이트는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에서 '비전 2025'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전 선포식에서 어국선 대표이사는 '블록체인 정신에 입각한 거래소'라는 비전과 함께 '가상자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시장 개입 최소화 △참여자 수익 공유 시스템 정립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소 운영 △블록체인 기술 기반 선구적인 신사업 확장 등 세부 계획을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세부 계획을 통해 거래소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직원들에게 회사 발전에 따른 복지와 보상을 약속했다. 스톡옵션 정책을 통해 개인과 회사의 성취가 일치하는 다양한 방안으로 동기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어국선 대표이사는 “구체적인 비전과 목표를 구성원 모두와 공유해 보다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포블게이트는 오랜 기간 블록체인 산업에서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한 만큼 국내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성공 경험을 쌓은 능력 있는 팀”이라며 “다양한 파트너사로부터 많은 사업을 제안 받아 적극 검토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재도약하고 급성장을 이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