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증정 이벤트…유럽 노선 할인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증정 이벤트…유럽 노선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5.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서 탑승객 타입 선택 후 응모…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지난달 공개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지난달 공개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 해외여행 붐 조성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국제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지난달 공개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을 모티브로 구성된 △절대미각편 △강철체력편 △랜선여행편 △외국어패치편 중 하나의 탑승객 타입을 고른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번트 참여 대상은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회원이다. 1등 1명은 장거리노선 항공권 2매를, 2등 1명은 동남아노선 항공권 2매를, 3등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 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5일로 추첨 후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에 공지된다.

코로나 19를 이겨내고 다시 여행을 준비하는 일상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은 지난달 15일 온라인 공개 이후 2주 만에 시청 수 약 339만건을 돌파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 노선 이용객을 위한 가격 할인과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9일부터 진행한다.

인천 출발 △독일 프랑크푸르트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노선을 이용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객이 대상으로 5%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선착순 150명에게는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무제한권)을 증정한다. 발권 기간은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다. 탑승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달에만 9개 노선, 주 18회 증편을 하는 등 단계적 운항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입국 제한을 풀고 있는 미국와 유럽 등 장거리 노선 위주로 정상화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동남아, 일본 노선도 각 국가별 입국제한 조치 해제에 따라 운항 노선 재개·횟수를 점차 늘릴 계획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