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피쉬, '장어대전' 프로모션…기력충전 간편식 할인
웰피쉬, '장어대전' 프로모션…기력충전 간편식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4.2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컷팅장어·장어양념구이·육포장어 등 다양
웰피쉬는 5월20일까지 대국민 기력충전 프로젝트 '장어대전' 프로모션을 한다. [제공=웰피쉬]
웰피쉬는 5월20일까지 대국민 기력충전 프로젝트 '장어대전' 프로모션을 한다. [제공=웰피쉬]

장어를 활용해 다양한 수산 간편식(HMR)을 만드는 웰피쉬는 내달 20일까지 대국민 기력 충전 프로젝트 ‘장어대전’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웰피쉬는 행사기간 동안 자사를 포함해 ‘근해통발수산업협동조합’과 수산식품 전문 쇼핑몰 ‘세림수산’의 인기상품도 모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웰피쉬의 장어대전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장어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컷팅장어’ △초벌 후 특제소스로 양념한 ‘장어 양념구이’ △장어로 만든 육포와 장어뼈가 함유된 ‘장어뼈 팔팔환’ △비린 맛을 잡은 ‘구운 육포 장어’ 등이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만원대 장어 선물세트도 구성했다.

웰피쉬는 또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구매평을 남긴 소비자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아울러 매일 선착순으로 ‘장어 홈술키트’와 ‘장어뼈 팔팔환’을 각각 10명에게 990원에 판매한다. 

정여울 웰피쉬 대표는 “민물장어에 익숙한 국내 소비자에게 바다장어를 널리 알리고, 코로나19에 지친 일상을 장어를 통해 힘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장어대전에서 판매 중인 장어포는 아마존을 통해 미국에 진출했으며 고단백 간식으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