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디지털 굿즈 '타이밍 플래너' 무료 배포
삼성화재, 디지털 굿즈 '타이밍 플래너' 무료 배포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4.2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용·학생용 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통해 다운로드
(이미지=삼성화재)
(이미지=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디지털 기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소비자를 위한 디지털 굿즈 '타이밍 플래너'를 무료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타이밍 플래너 배포는 삼성화재의 신규 기업 PR '건강을 챙길 타이밍'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성화재는 최근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의 '다꾸(다이어리꾸미기)' 열풍과 '미라클 모닝' 등 자기 관리에 철저한 트렌드를 반영해 타이밍 플래너를 기획했다.

타이밍 플래너는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직장인용'과 '학생용'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각각의 템플릿은 PDF 형식의 플래너 템플릿 12장과 PNG 형식의 스티커 80개를 제공한다.

또한 두 버전 모두 식단 기록과 물 마시기, 운동 현황 등 건강 습관도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직장인용 플래너는 업무계획과 여가 기록, 회의록, 주간 일상 체크 등을 기록할 수 있다. 학생용 플래너는 공통 사항 외에 매일의 할 일과 시간표,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밍 플래너는 삼성화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건강과 할 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디지털 플래너로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시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