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콘텐츠코리아랩, ‘2022 국내 전시회 참가비 지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 ‘2022 국내 전시회 참가비 지원’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4.2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이  관내 중소기업 및 문화콘텐츠 창작팀에 부스 임차료 등 참가비를 일부 지원 하고 내달 31일까지 10개 업체를 모집한다.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이 관내 중소기업 및 문화콘텐츠 창작팀에 부스 임차료 등 참가비를 일부 지원 하고 내달 31일까지 10개 업체를 모집한다.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이 올해 국내 전시회에 참가하는 관내 중소기업 및 문화콘텐츠 창작팀에 부스 임차료 등 참가비를 일부 지원키로 하고 다음달 31일까지 10개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지원은 관내 중소기업 및 문화콘텐츠 창작팀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내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판로를 개척하도록 도우려는 것이다.

지원대상은 강원도 소재의 문화콘텐츠 창작자 또는 팀, 3년 미만의 초기 창업기업으로 만화·캐릭터·애니메이션·음악·게임·1인 미디어·방송·실감콘텐츠 등 문화산업 분야 전시회에 참가 가능하다.

전시회 참가 시 기본부스임차료·장치비·홍보비 등을 지원하며 개인 창작자 및 기업 당 500만원 한도다.

신청접수는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강원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은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운영 중이며,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지역기반형 콘텐츠코리아랩 연차 평가'에서 전국 최고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