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교재 런칭 한 달만 베스트셀러 달성
에듀윌, 토익 교재 런칭 한 달만 베스트셀러 달성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4.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토익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토익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에서 출간한 에듀윌 토익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8일 에듀윌에 따르면, ‘에듀윌 토익 베이직 READING RC 4주끝장’은 온라인서점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영어 토익/TOEIC 기출문제/모의고사 분야에서 2022년 4월 4주차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이에 앞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온라인서점 알라딘 외국어 토익 실전분야에서 3월 4~5주차, 4월 1~2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에듀윌 토익 교재가 국내 유명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토익 베이직 READING 4주끝장’ 교재는  4주만에 입문에서 실전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입문서로 대표 기출 문법 유형, 빈출 어휘, 빠른 독해 전략, 최신 경향을 꿰뚫는 실전 문제까지 모든 내용을 한 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토익 입문자가 4주 만에 700점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데 집중했다. 토익에서 자주 나오지 않는 복잡한 문법 이론과 중요하지 않은 유형 설명을 과감하게 쳐내고 세 가지 필수 영역(문법, 어휘, 독해)에서 꼭 필요한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다양한 실전 문제와의 접목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중급 이상의 점수를 얻을 수 있는데에 집중했다.

또한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토익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최신 기출과 빈출 유형을 완벽히 조합해 5회의 모의고사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실제 토익 시험 그대로 리스닝과 리딩을 한번에 풀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실제 시험장 환경을 재현한 다양한 MP3 버전과 함께, 반복 청취하며 연습할 수 있는 복습용 MP3, 최고 강사의 비법이 담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필요한 것만 학습해 수험생의 시간을 아껴주는 에듀윌 토익이 많은 토익커들에게 인정받은 유의미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최소한의 공부로 최대 점수상승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