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내 판매 상품 확대…혼수 품목 선보여
에어부산, 기내 판매 상품 확대…혼수 품목 선보여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4.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몰’ 봄 맞이 새 단장…캠핑 용품 첫 선
에어부산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에어부산 몰’ 판매 상품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에어부산 몰’ 판매 상품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에어부산 몰’ 상품군을 대폭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봄철 웨딩 시즌에 맞춰 △스타일러 △세탁기·건조기 패키지 △식기세척기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리스·렌탈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질 것을 고려해 자전거, 캠핑 용품 등 상품도 승객들에게 중개 판매로 첫 선을 보인다.

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과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반려동물용 상품과 밀키트 관련 품목도 강화했다. 이외에도 에어부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상품군도 확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상품들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 새 단장을 기념해 배송·렌탈·리스 등 예약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에어부산은 지난해 12월 에어부산 몰을 전면 개편해 승객들에게 색다른 기내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항공사 중 처음으로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리스·렌탈 상품을 선보였다. 또 배송이 가능한 중개 상품 판매를 통해 승객들의 상품 구매를 용이하게 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승객들의 여정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시즌별로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구색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승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기내 쇼핑의 시간이 뜻깊은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